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기석 축구 선수 별세 국가대표

반응형

차기석

차기석 축구선수

이근호,대통령의 한국 직업적인 축구 선수 협회(이하"이어")및 다른 고위 관리 표현 그들의 애도를 가족들의 다음 세대의 선수입니다.
 
2007 년 만성 신부전으로 진단받은 후 2010 년 24 세의 나이로 은퇴하고 골키퍼 코치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19 일 인공혈관 삽입수술을 받은 후 전신의 통증이 심해져 병생활이 시작되기 시작했다. 플레이어 현은 선수 당선자를 전심으로 지지했고,선수 당선자 석 역시 병에서 회복된 것 같았지만 병에서 극복할 수 없었습니다.
 
이건호 선수협회 회장은"황량한 마음을 숨길 수 없습니다. 매우 슬프고 슬픕니다. 슬픈 소식이 축구계에 연속으로 찾아왔다. 사망한 유상철 감독의 뒤를 이어 다음 선수도 떠나야 한다는 것은 매우 슬프다"고 말했습니다.
 
 
 
동기 박주호 부회장도 슬픔을 숨길 수 없었습니다. "내 마음이 너무 아프다. 그는 말했다,"나는 슬픈 갑자기 우리의 측면을 떠나 있었기 때문에 잠시 동안 떠나기 때문에 나 질환 개선을 어느 정도."
 
 
선수 "비보가 연속으로 축구의 세계로 보내진 것은 매우 슬픈 일이다. 다음 기석 선수의 기억 속에 영원히 그를 기억할 것입니다. 고인의 명예를 보류한다"고 말하면서 고인을 기념했습니다.
 
 
국가 골키퍼 차기석은 병마와의 싸움 끝에 35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한국축구협회는 13일 "차기석은 병후 유명했다."
 
1986년생 차기석은 한국 축구에서 유망한 골키퍼로 남자 U-17(U-17),U-20(U-20)국가대표팀에서 41 경기에 출전했다.
2004 년 서울 체고에서 재학 중 17 년 183 일 만에 성인 대표팀으로 선출되어"역사상 가장 어린 a 대표팀"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그는 Jeonan 용 2005 년에 합류 PSV 아인트호벤에서 같은 해를 받은 후 사랑의 전화에서 전 코치 거스 히딩크 감독.
차기석은 2005 년 전남 드래곤즈에 입단해 K 리그 데뷔를 했지만 훈련 직후 신부전 진단을 받았다.
 
 
그는 아버지로부터 신장 이식을 받았지만 결국 2010 년 어린 나이에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응형